2017년 6월 2일 금요일

여성흥분제^^효힘빈 yohimbine^^효과 효능 성분 가격 ★http://vtr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정품 여성흥분제판매

여자친구랑 이젠 사귄지 5년됩니다, 이젠 동거도 3년넘었구요 .
저랑 결혼할 여자는 지금여자친구 단 한사람이라고 믿고있습니다
사랑하는데, 웬지 어딘가가 허전~한거 같고, 무덤덤~한거같습니다…
무슨 이유인지도 모르게 자꾸 마음한구석이 비어있는거 같은 그런 느낌 있잖아요…
요힘빈{yohimbine}
★http://vtr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
30212037_2.jpg
일명 천연 비아그라라고 불리우며 Yohimbe 나무의 껍질로 만들며 그 껍질의 추출물이 최음제 및 성기능강화제로 사용된다.
요힘빈(yohimbine)는 요힘베라는 나무의 껍질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성중추신경을 흥분시키는 작용이 있어 아프리카에서는 전통적으로 발기부진을 치료하고 성적욕구를 자극하는데 요힘베를 사용하였다.색은 붉은색이 도는 갈색이며 맛은 독특하다.유럽에서도 비아그라가 나오기 전에는 남성의 성기능 이상에 요힘베를 처방하기도 하였다.
요힘베 (yohimbe)
국내판매처 바로찾아오시는길:★http://vtr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
+
무의식적으로 화를내고, 멍-한상태로 무슨생각자꾸 하는데, 그생각이 뭔지도 잘 모르고…
ㅡㅡ 저는 제가 미리미리 치매걸린줄 알았어요….
어느날 또 화가나서 버럭했는데… 여자친구도 참다가 한계였나봐요… 막 울고있는데 얼굴이 발그스레~한게 갑자기 심장이 쿵쾅쿵쾅 뛰는거 있죠…
막 불쌍하고, 사랑스럽고, 미안한데… 우는모습이 참 귀여운거있죠…. ㅡㅡ 그래요, 제가 어딘가가 변태기질이 있었나봐요 ,인정해요 ㅜㅜ
그일후로 제가 조용하게 잘~생각해봤는데…
사귄지 너무 오래되어서 시작할때의 열정이 없고, 서로 습관이 되고 해서… 그 열정이 부족했던거죠
그래서 여성흥분제 부작용없다는 천연제품으로 보고 구입했어요, 특히 제 여친인데, 결혼할사인데, 몸에 이상이 생기면 안되죠 ㅋㅋ
요힘빈이란 걸구입했는데, 안에 액체만 술에 조금 타주고 얘기좀 나누자고 술상차린거죠
얘기 나누다가 또 막 서러워서 우는거 있죠 .. 하…미안하기도하고 귀엽기도하고 …
두잔 술마시며 울던 사람이 갑자기 덥다고 옷 벗으면서 눈길이 몽롱해지는거있죠 ㅋㅋ 완전 귀엽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http://vtr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

images-14
왜그러냐고 터치 살~짝 했더니 막 신음소리 ……꺅~~ 제가 또 그걸 못참죠 ㅋㅋ
과정: ^^^^^^@#@#@#@#@#@#@#@#@#@#@##23
4번!!! 오르가즘 4번!!! 느낌온척이 아니고 진짜 4번!!! 0.0 깝놀;;;;
놀라운건 둘째치고… 진짜 좋았어요…
여자친구는 먼저 대시하는 성격이 아니거든요, 제가 항상 먼저 내미는 스타일인데, 흥분제먹고 성격만은 전혀 다른여자 된거 있죠 ㅎㅎ
진짜 좋았어요… 그후에도 지금까지 가끔씩 흥분제 사용해요 , 요힘빈 때문에 저희가 서로 더 사랑하게 된거 같아요…. (부끄)
바로찾아오시는길:★http://vtr8.ana.kr★카톡:ksd8텔레그램:vtr8949

댓글 없음:

댓글 쓰기